선교사소식
•홈  >  세계선교사역  >  선교사소식

 "

  제  목 : 오교수(성학)선교소식입니다. 조회수 : 61
  작성자 : 오교수 작성일 : 2019-03-28

2019년도를 시작 하면서 드리는 오교수(성학)/이교수(형순) 선교소식

샬롬! 주님의 이름으로 후원교회와 후원자님들께 안부를 전합니다.

2019년 새해에 후원자님들의 교회와 가정에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저는 현재 20년의 선교사역을 마치고 한국에 들어와 안식의 시간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교회들이 문의하는 사항 중 오교수와 오성학이란 이름에 대해 궁금해 하셔서 알려드립니다. 1999년-2009년까지 몽골에서 사역을 할 때는 오성학선교사로 본명을 사용하였습니다. 2009 중국의 내몽골 사역을 하면서 보안관계상 오교수란 가명이름을 사용하였습니다. 지금은 국내로 들어와서 다시 오성학선교사로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착오 업으시기를 바랍니다.

제5기 사역은 몽골사역과 중국의 몽골족사역, 국내의 유학생사역을 놓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70세 은퇴까지 마지막 남은 선교10년을 위하여 새로운 마음과 각오로 선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인도하심이 어디에 있는지를 생각하며 기도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의 생각에는 다시 몽골로 들어가서 몽골사역과 중국의 내몽골족사역을 하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만 이교수선교사의 건강이 좋지 않아서 2-3년 정도 국내 유학생사역을 하면 어떨까 고민 중입니다. 하나님의 선하심 인도하심을 기대합니다.

지난 11월 몽골과 내몽골 사역지를 정탐하고 왔고 현재는 국내 유학생사역 상황과 필요를 알아보면서 정탐을 하고 있습니다.

몽골과 중국에서 20년의 대학교수사역과 대학생 지도자양성 사역을 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가지고 국내의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사역을 하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그 동안 몽골과 중국의 대학 학생들이 많이 한국에 유학을 하고 있고 지금은 대학과 대학원, 박사과정에서 유학하고 있는 학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에게는 사회교육교사1급 자격증이 있어서 문화센터를 설립할 수 있는 자격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을 활용하여 유학생들을 돕는 사역을 할 수 있는 유학생지원센터를 설립하여 운영하는 방법이 무엇이 있는지를 생각 중입니다.

그 외의 베트남이나 캄보디아는 중국에서 철수한 많은 사역자들이 들어가서 사

역을 하고 있어서 지금은 포화상태인 것 같아서 잠시 보루 하기로 생각을 정리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의 조언과 기도가 절실히 필요한 때입니다.

가족소식을 전합니다.

이교수선교사는 한국으로 돌아온 후 건강이 조금 악화되어서 지금 병원에 입원하여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빨리 나아서 선교지로 나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결혼한 은혜는 이제 미국 시카고에서 영주권을 받고 안정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올 7월에 출산을 앞두고 있습니다.

은빛 이는 학교에서 초중고등부 영어 전담교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결혼을 해서 아름다운 믿음의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한국에 있는 동안 그 동안 후원해 주신 교회들을 방문하여 선교지에서 주신 은혜를 나누며 선교보고의 시간들을 가지기를 원합니다. 꼭 선교보고를 할 수 있도록 시간을 허락하여 주시면 언제든지 달려가 선교보고를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010-5946-5383 오교수선교사, 이 메일: 5ohsung@hanmail.net

2019새해를 시작하면서……  오교수(성학)/이교수(형순) 드림

오교수/ 이교수선교사의 기도제목

1. 한국에서 충분한 안식과 쉼의 시간을 통하여 영육이 새로워질 수 있도록

2. 2019년에는 새로운 사역지가 빨리 결정되어 힘있게 일 할 수 있도록

3. 20년 동안 사역한 몽골과 중국 내몽골 지역에 좋은 복음의 열매들이 맺힐 수 있도록

4. 이교수선교사의 건강이 빨리 회복되고, 모든 가족들이 영육간에 건강하도록.

5. 은혜가 미국에서 복음을 위해 쓰임 받는 좋은 믿음의 가정을 이루고 뱃속의 아이도 건강하게 출산 할 수 있도록

6. 은빛이가 학생들에게 영어를 통하여 좋은 지도자들을 양성하고, 좋은 배필을 만나서 올해에는 아름다운 가정을 이루도록

 "

  이전글 : 박신호 선교사 사역소식
  다음글 : 오교수(성학)선교소식입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